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용건 여자친구 39세 연하 혼전 임신 하정우, 차현우, 황보라

by Naviya 2021. 8. 3.
반응형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 여자친구와의 혼전 임신 스캔들에 휘말린 가운데, 아들 배우 하정우 차현우 그리고 예비 며느리 이야기를 듣는 배우 황보라 등 가정사에까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용건

 

참고로 김용건은 결혼 전부인 사이에서 아들 하정우 차현우를 얻고 96년 이혼한 후 다른 여성과 재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8월 2일 디스패치는 김용건이 혼전 임신 스캔들에 휘말렸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함께 드라마 촬영한 배우 유이(전 에프터스쿨 멤버)가 88년생 올해 34세입니다. 당시 드라마에선 김용건이 유이 남자친구 아버지 역할이었는데 김용건 님은 실제로는 유이 나이 대와 가까운 여자친구 분을 두신거였네요.

 

김용건

 

김용건 나이 프로필 정리

  • 출생 1946년 5월 8일 (76세) 서울특별자유시 용산구 (現 서울특별시 용산구)
  • 가족 장남 하정우(김성훈), 차남 차현우(김영훈)
  • 신체 178cm, 71kg
  • 학력 용산고등학교 (졸업)

 

보도에 따르면 김용건은 지난 2008년 39세 연하 고소인 A(37세)씨를 드라마 종영 파티에서 만난 후 13년 동안 좋은 여자친구 관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2008년 처음 만날 당시 김용건 여자친구 A씨 나이는 24세였고 김용건은 63세였습니다.

 

김용건

 

이후 A씨가 임신 소식을 전하자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하며 소송으로 번진건데요. 이에 김용건 측은 "A씨가 갑자기 대화를 차단하고 고소를 했다. 경찰서에서 다툴 문제가 아니다"라며 A씨의 의견을 전적으로 수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용건

 

또한 김용건은 "A씨를 설득하는 과정에서 목소리가 커졌다. 지금은 오해를 풀고 싶다"며 A씨와 대화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다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A씨 측은 임신 이후 2개월 동안 받은 상처가 너무 크다며 법적 대리인에 일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관련 김용건의 가족관계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용건은 지난 1977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 후 1996년 이혼했다는데요. 당시 이혼 사유는 '경제적 이유'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김용건

 

현재 그의 슬하에는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와 차현우(본명 김영훈)가 있습니다. 두사람 모두 결혼을 하지 않아 김용건의 며느리는 없는데요. 다만 차현우 여친 배우 황보라가 오랜기간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김용건 예비 며느리 이야기를 듣고 있는데 이번 일로 충격이 클 것 같습니다.

 

김용건

 

참고로 김용건 아들 하정우는 78년생 44세, 차현우는 80년생 42세, 김용건 예비 며느리 이야기를 듣고 있는 차현우 여친 황보라는 83년생 39세이니 모두 김용건 여자친구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반응형

댓글0